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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도 자 료 / 소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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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기획] 전국 5만여 개 패션 대리점 사면초가... 오프라인 핵심 축 붕괴, 이대로?
싱크커머스는 옴니채널 시대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상거래 활동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통합해 일종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O4O 대표 플랫폼이다. 언제 어디서나 PC, 태블릿, 모바일, 키오스크, POS 등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해 매장/판매/결제/재고/고객 등 온/오프라인 커머스의 전 항목을 하나의 시스템 안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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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기획] 패션비즈 2018년 9월호 - 2018/2019 FASHION PARTNERS
최근 패션 업계가 O2O를 넘어 O4O 전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유일의 O4O 플랫폼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끈다. 패션 기업들의 옴니채널 플랫폼 구축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는 커머스랩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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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보도] 커머스랩-마이크로소프트-다우데이타, 패션 프랜차이즈 업계 O4O 혁신을 위한 전략 세미나 성료
커머스랩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다우데이타와 함께 개최한 패션 프랜차이즈 업계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세미나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특히 실제 싱크커머스를 도입해 구축 및 운영 중인 패션기업 관계자들이 발표자로 나서 효과적인 솔루션 도입을 위해 기업이 사전에 준비해야 할 사항, 실제 운영 등에 대한 생생한 경험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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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보도] 커머스랩-마이크로소프트-다우데이타, 패션/프랜차이즈의 미래 밝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세미나 개최
커머스랩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방안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패션,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밝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부제: SyncCommerce on Microsoft Azure)>을 주제로 커머스랩,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다우데이타가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는 국내 유수의 패션 프랜차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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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보도] 커머스랩, 패션업계 옴니채널 쇼핑 환경 구축에 박차
커머스랩이 국내 대표 패션기업 신원의 <옴니채널 통합 플랫폼> 구축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커머스랩의 통합 판매관리 솔루션 싱크커머스를 기반으로 하는 본 플랫폼은 브랜드 통합 쇼핑몰 신원몰과 오프라인 매장 화면으로 구성, 상품 구매에서부터 배송에 이르기까지 이커머스의 전 과정을 하나의 시스템 안에서 총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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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보도] 커머스랩, 싱크커머스로 패션 O2O 생태계 선도 위한 첫발 뗀다
커머스랩이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O2O 쇼핑 플랫폼> 구축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커머스랩은 싱크커머스에 세정의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과 매장 POS 시스템을 연동함으로써 본사와 직영점 및 대리점,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효율적으로 연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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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보도] ㈜커머스랩, 브루나이 中企 경쟁력 강화 위한 상품개발 워크숍 참가
커머스랩이 지난 22일 국제기구 한-아세안센터가 브루나이 에너지산업부·외교통상부와 함께 개최한 <상품개발 워크숍 세미나>에 참가해 자사의 한국형 O2O 상거래 플랫폼인 싱크커머스(SyncCommerce)를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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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보도] ㈜커머스랩, 커머스랩 아마추어 골프대회 성황리에 막 내려
커머스랩이 주최하고 로지골프가 주관한 <커머스랩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커머스랩의 골프샵 관리 O2O 서비스 싱크커머스 GMS(Golf-shop Management Service) 출시를 기념해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프로 골퍼, 연예인, 아마추어 골퍼 등 총 40개 팀, 160여 명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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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보도] 커머스랩과 다우데이타, 한국형 O2O 표준 플랫폼 보급 위해 발맞춘다
커머스랩과 다우데이타가 사업자를 위한 한국형 O2O 표준 플랫폼 모델 보급에 첫발을 뗀다. 지난 9일 양사는 보다 많은 사업자들의 자생적 O2O 채널 확장 활성화를 위해 전략적 비즈니스 협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